특화 프로그램

본문 바로가기

특화 프로그램

특화 프로그램

뉴스포츠

뉴스포츠는 경기규칙이 간단하고, 대상에 따라 경기규칙을 단순화, 복잡화 시킬 수 있는 50여가지의 종류가있다. 풋살, 티볼, 츄크볼 등 어린 아동기에 정통스포츠를 경험하고 즐길수있도록 해주고, 운동기능이 낮은 학생들도 쉽게 따라할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대상초등학생, 중학생

주요내용풋살, 티볼, 츄크볼 등

체험수학

수학의 기본적인 개념, 원리, 법칙을 이해하고, 사물의 현상을 수학적으로 관찰하여 해석하는 능력을 키워준다. 체험을 통해 자연스럽게 수학적인 개념이나 원리를 깨우치도록 하고 수학에 대한 흥미를 이끌어 낼 수 있는 프로그램 이다.

대상초등학생, 중학생

주요내용종이접기를 활용한 평면도형의 성질 탐구, 놀이수학을 활용한 수학적 구조 이해하기, 포디프레임을 활용한 도형 및 구조물을 만들고 그 성질 탐구하기 등

레이저 사격

레이저 사격을 통한 집중력 향상과 근력강화를 목표로 한다
폐쇄운동인 사격을 통해 개인의 불안을 해소하고 집중력 향상을 도모하고, 사격에 대한 흥미를 가지게 하는 프로그램 이다.

대상초등학생, 중학생

주요내용레이저건을 사용한 자세연습 및 목표 사격 등

드론

드론의 기본 개념과 준수사항등을 알아보고 자유로운 비행을 할 수 있다.프로펠러를 활용한 다양한 드론으로 조립하여 역동적이고 창의적인 활동을 할 수 있다.드론 제작 및 실습을 익히고 코딩을 통해 논리적인 사고와 창의력을 향상 시킬수 있는 프로그램 이다.

대상초등학생, 중학생

주요내용코스비행,전진 및 후진비행,컬링게임 등

메이커 코딩

오조봇을 이용하여 코딩하고 창의적 사고를 통한 문제 해결 능력을 함얄 할 수 있다.실제적인 코딩 활동을 통해 창의성과 사고력을 신장시킨다.스크래치 코딩, 다양한 게임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 이다.

대상초등학생, 중학생

주요내용오조코드 코딩, 스토리텔링, 오조봇 속도 코딩 등


웹툰

웹툰작가의 정의와 전용프로그램의 사용기법 등을 학습하여 웹툰을 손쉽게 이해하고 웹툰 작가라는 꿈의 비전을 성취할 수 있도록 한다.다양한 채색도구와 태블릿을 사용하여 프로그램을 운영 할 수 있다.

대상초등학생, 중학생

주요내용스케치 레이어 익히기, 캐릭터 만들기, 칸 만화 그리기 등


창의요리

다양한 썰기 방법과 조리방법을 습득 할 수 있다.주어진 재료를 사용하여 조리과정을 통해 주제에 맞는 요리를 완성해 본다.창의력과 상상력을 기를수 있고, 다양한 요리 기술을 습득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대상초등학생, 중학생

주요내용크림파스타, 무쌈말이,치킨텐더 샐러드,생크림 케이크 등


사단법인 에듀펀플러스 주소 : 전남 순천시 선암 1길5(덕월동778-5) 사업자등록번호 : 416-82-20075
전화번호 : 061-746-9300 팩스 : 061-746-9393 이메일 : edu@edufunplus.com
Copyright © 에듀펀플러스. All rights reserved.
본 홈페이지는 2015년 사회적기업 사업개발비 지원사업으로 제작되었습니다.(순천시청)

접속자집계

Today
117
Yesterday
152
Total
729,828